안녕하세요. 퓰리쳐 입니다.
"좋은 걸 좋다고 하자!" 에 첫번째 실천은 비싸거나 유명하지 않아도 건강한 재료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상 속의 제품 소개하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오가베베 선크림 입니다.
자극 성분 무첨가 !
"무스테로이드, 무색소, 무알코올, 무파라벤, 무인공향료, 무탈크, 티어프리, 저자극
무설페이트, 무벤조페논, 무향 "
오가베베 선크림은 SHE HONEST 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었더라구요. 배송을 시켰을 때 선크림 제품과 팜플렛이 같이 왔는데 이 제품과 회사를 설립하고자한 명확한 동기가 담겨있어서 소비자로서 제품의 안정성을 믿을 수 있었어요.
아이를 키우시는 엄마가 내 가족, 내 아이에게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이 있는 선크림이 없어 직접 만들었다! 가 핵심이였어요. 그래서인가요. 오가베베는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2022년 대한민국 유망기업 선정, 2023년 아기 화장품 부문에서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셨다고 합니다.
내 가족, 내 아이에게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 선크림이 없으니 엄마가 직접 만들었다!
- SHEHONEST -
그러나 저는 아직 아기가 없어서 아기에게 잘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다른 블로그 보시면 아기에게 순하고 안전하게 쓸 수 있다는 후기들이 많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왜 다 큰 성인이 아기 선크림을 샀는가?! 사실 언젠가부터 좁쌀 여드름이 조금씩 올라왔어요. 좁쌀 여드름을 유발시키는 다양한 것들을 찾아보는 중에 선크림이 원인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됐어요. 특히 민감형 피부에는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이 들어간 선크림이 존재하고, 특히나 그런 선크림을 바르고 제대로 세안이 되지 않으면 모공을 막아 좁쌀 여드름이 더 생길 수 있다는 것을요.
그러는 중에 피부장벽 신, 유투버님을 통해 알게 된 오가베베 선크림! 아기들에게 사용되는만큼 불필요한 성분은 없고, 간략하면서도 안전한 천연유래성분 100%로 만든 선크림이예요. 특히나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가볍게 마무리 되는 순한 자외선 차단제예요. 저는 빛을 반사시키는 무기자차를 선호하는 편인데,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 현상이 없어서 너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기들에게 사용되는만큼 불필요한 성분은 없고,
간략하면서도 안전한 천연유래성분 100% 선크림 이예요.
특히나 여성분들이라면 선크림을 바른 후 파운데이션 이나 파우더를 올려야하는데 하얗게 뜬 선크림 때문에 곤란한 적이 모두들 있으시죠? 저도 출근 전 긴박한 시간 속에 그런 경험이 너무 많아 한 때는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바로 화장을 한 적도 있었어요. 선크림이 다 흡수될 때까지 기다릴 시간도 없고, 그렇다고 선크림 바른 뒤 화장이 잘 먹는다는 느낌도 들지 않았었거든요. 하지만 점점 선크림의 필요성을 느끼는 30대가 되서야 가장 기초 중에 기초인 제품들을 잘 챙겨야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점에서 이 오가베베 선크림은 아기들이 사용할만큼 순하고, 돌가루가 들어있는 일반 무기자차 선크림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장벽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선크림이예요.
선크림 때문에 곤란한 적이 모두들 있으시죠..?
저도 출근 전 긴박한 시간 속에 그런 경험이 너무 많아
한 때는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바로 화장을 한 적도 있었어요.
우선 텍스쳐는 사진처럼 너무 뻑뻑하지도 흐르는 액체 유형도 아니예요. 만지면 생크림보다 아주 조금 촉촉하고 Creamy한데요 정확한 표현력이 부족하지만, 정확한 건 기분이 좋아지는 촉감이예요.. (아 이 좋은 느낌은 표현할 방법이 없네...) 일반 선크림의 조금은 뻑뻑한 느낌이나 또는 너무 오일리해서 바를때 그 끈적끈적한 느낌을 저는 참 싫어했었는데요. 이 오가베베 선크림은 촉감이 좋아서 그런지 바를 때 아무런 거부감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다른 좋다는 유기자차 선크림을 발라도 시간이 조금 지나면 파운데이션을 뚫고 올라오는 유분기가 있는 피부타입입니다. 그런데 오가베베 선크림을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바를때는 그 기름이 올라오지 않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라 화장할때도 너무 좋았어요. 순한 로션 바른 느낌이예요. 오히려 겨울철 조금 건조하다 싶을때는 오가베베 선크림 위에 파운데이션 바르고, 일상 생활할 때 그 위에 수분크림 발라도 밀리거나 뜨지 않더라구요. 이 점이 제가 오가베베 선크림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텍스쳐는 뻑뻑하지도 흐르는 액체 유형도 아니예요.
선크림을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바를때는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라
화장할때도 너무 좋았어요.
순한 로션 바른 느낌이예요.
선크림은 집 안에서 생활할때도 꼭 발라야하는데, 특히 화장할때도 거부감 없이 쓱쓱 로션처럼 쉽게 바른 후에 화장할 수 있어요. 그 간편함이 정말 꿀템이예요. 정말 선크림 스트레스에서 해소된 기분마저 들고, 오히려 선크림이라는 영양크림을 바르는 기분이예요. 자외선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니 영양제일 수도 있겠네요!
제 글과 사진으로 오가베베 선크림의 텍스쳐나 피부에 발랐을 때 어떤지는 모두 아실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께는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선크림이니 세안은 잘 해주셔야하겠지만 천연유래성분 100%인만큼 발랐을때는 성분이 피부에 자극이 되진않았어요. 그래서일까요 제 이마에 있던 좁쌀여드름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전 집 안에서 있을 때도 꼭 바르고 있어요 이 오가베베 선크림을요.
아기가 있으신 분들, 저처럼 좁쌀 여드름이 나거나, 피부가 민감해 좋은 성분을 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오가베베 선크림 추천합니다!
'좋은 걸 좋다고 말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건 기초화장품 구달 라이스밀크 보습크림 1년간 사용 후기 (1) | 2023.09.27 |
---|---|
피로 회복 영양제 추천 BEST 3, 항산화 기능 코엔자임Q10 (1) | 2023.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