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걸 좋다고 말하기

좁쌀여드름, 아기 선크림 추천 오가베베 내돈내산 찐후기

by 퓰리쳐 2023.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퓰리쳐 입니다.

 

"좋은 걸 좋다고 하자!" 에 첫번째 실천은 비싸거나 유명하지 않아도 건강한 재료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상 속의 제품 소개하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오가베베 선크림 입니다. 

 

자극 성분 무첨가 !

"무스테로이드, 무색소, 무알코올, 무파라벤, 무인공향료, 무탈크, 티어프리, 저자극

무설페이트, 무벤조페논, 무향 "

 

 

 오가베베 선크림은 SHE HONEST 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었더라구요. 배송을 시켰을 때 선크림 제품과 팜플렛이 같이 왔는데 이 제품과 회사를 설립하고자한 명확한 동기가 담겨있어서 소비자로서 제품의 안정성을 믿을 수 있었어요.

아이를 키우시는 엄마가 내 가족, 내 아이에게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이 있는 선크림이 없어 직접 만들었다! 가 핵심이였어요. 그래서인가요. 오가베베는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2022년 대한민국 유망기업 선정, 2023년 아기 화장품 부문에서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셨다고 합니다. 

 

 

          내 가족, 내 아이에게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 선크림이 없으니 엄마가  직접 만들었다!

                                                                                              - SHEHONEST -

 

 

 

 그러나 저는 아직 아기가 없어서 아기에게 잘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다른 블로그 보시면 아기에게 순하고 안전하게 쓸 수 있다는 후기들이 많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왜 다 큰 성인이 아기 선크림을 샀는가?! 사실 언젠가부터 좁쌀 여드름이 조금씩 올라왔어요. 좁쌀 여드름을 유발시키는 다양한 것들을 찾아보는 중에 선크림이 원인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됐어요. 특히 민감형 피부에는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이 들어간 선크림이 존재하고, 특히나 그런 선크림을 바르고 제대로 세안이 되지 않으면 모공을 막아 좁쌀 여드름이 더 생길 수 있다는 것을요. 

 

 

그러는 중에 피부장벽 신, 유투버님을 통해 알게 된 오가베베 선크림! 아기들에게 사용되는만큼 불필요한 성분은 없고, 간략하면서도 안전한 천연유래성분 100%로 만든 선크림이예요. 특히나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가볍게 마무리 되는 순한 자외선 차단제예요. 저는 빛을 반사시키는 무기자차를 선호하는 편인데,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 현상이 없어서 너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기들에게 사용되는만큼 불필요한 성분은 없고,

간략하면서도 안전한 천연유래성분 100% 선크림 이예요.

 

 

 

 특히나 여성분들이라면 선크림을 바른 후 파운데이션 이나 파우더를 올려야하는데 하얗게 뜬 선크림 때문에 곤란한 적이 모두들 있으시죠? 저도 출근 전 긴박한 시간 속에 그런 경험이 너무 많아 한 때는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바로 화장을 한 적도 있었어요. 선크림이 다 흡수될 때까지 기다릴 시간도 없고, 그렇다고 선크림 바른 뒤 화장이 잘 먹는다는 느낌도 들지 않았었거든요. 하지만 점점 선크림의 필요성을 느끼는 30대가 되서야 가장 기초 중에 기초인 제품들을 잘 챙겨야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점에서 이 오가베베 선크림은 아기들이 사용할만큼 순하고, 돌가루가 들어있는 일반 무기자차 선크림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장벽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선크림이예요. 

   

 

   선크림 때문에 곤란한 적이 모두들 있으시죠..?

저도 출근 전 긴박한 시간 속에 그런 경험이 너무 많아   

한 때는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바로 화장을 한 적도 있었어요.

                     왼쪽.  선크림 바르지 않은 맨 손의 주먹입니다                               오른쪽. 선크림을 발랐더니 확실히 속광처럼 올라오네요

 

 

우선 텍스쳐는 사진처럼 너무 뻑뻑하지도 흐르는 액체 유형도 아니예요. 만지면 생크림보다 아주 조금 촉촉하고 Creamy한데요 정확한 표현력이 부족하지만, 정확한 건 기분이 좋아지는 촉감이예요.. (아 이 좋은 느낌은 표현할 방법이 없네...) 일반 선크림의 조금은 뻑뻑한 느낌이나 또는 너무 오일리해서 바를때 그 끈적끈적한 느낌을 저는 참 싫어했었는데요. 이 오가베베 선크림은 촉감이 좋아서 그런지 바를 때 아무런 거부감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다른 좋다는 유기자차 선크림을 발라도 시간이 조금 지나면 파운데이션을 뚫고 올라오는 유분기가 있는 피부타입입니다. 그런데 오가베베 선크림을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바를때는 그 기름이 올라오지 않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라 화장할때도 너무 좋았어요. 순한 로션 바른 느낌이예요. 오히려 겨울철 조금 건조하다 싶을때는 오가베베 선크림 위에 파운데이션 바르고, 일상 생활할 때 그 위에 수분크림 발라도 밀리거나 뜨지 않더라구요. 이 점이 제가 오가베베 선크림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텍스쳐는 뻑뻑하지도 흐르는 액체 유형도 아니예요.

선크림을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바를때는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라

화장할때도 너무 좋았어요. 

순한 로션 바른 느낌이예요.

 

오른쪽 사진. 기초제품 바른 후, 오가베베 선크림 바른 직후예요. 끈적임 없고 파운데이션 올리기 딱 좋은 상태예요. 피부결은 감안해서 봐주세요ㅎㅎ 

 

 

선크림은 집 안에서 생활할때도 꼭 발라야하는데, 특히 화장할때도 거부감 없이 쓱쓱 로션처럼 쉽게 바른 후에 화장할 수 있어요. 그 간편함이 정말 꿀템이예요. 정말 선크림 스트레스에서 해소된 기분마저 들고, 오히려 선크림이라는 영양크림을 바르는 기분이예요. 자외선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니 영양제일 수도 있겠네요! 

 

 제 글과 사진으로 오가베베 선크림의 텍스쳐나 피부에 발랐을 때 어떤지는 모두 아실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께는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선크림이니 세안은 잘 해주셔야하겠지만 천연유래성분 100%인만큼 발랐을때는 성분이 피부에 자극이 되진않았어요. 그래서일까요 제 이마에 있던 좁쌀여드름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전 집 안에서 있을 때도 꼭 바르고 있어요 이 오가베베 선크림을요. 

아기가 있으신 분들, 저처럼 좁쌀 여드름이 나거나, 피부가 민감해 좋은 성분을 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오가베베 선크림 추천합니다! 

 

반응형